병원 가셔서 혈액을 뽑는 것처럼 체열을 하게 됩니다. 이제 원신 분리를 마친 상태에서 기트를 보면은 요런 상태가 됩니다. 요 중간 성분, 핵심 성분이라고 보면 될 거 같고요 부분을 추출하게 될 겁니다.
여기까지 진행을 한 다음에 바로 들어가는 병원도 있어요. 필요한 다른 조치나 장치들을 병원에 따라서 더 해 드리는 병원도 있다고 말씀드렸죠. 이렇게 혈액을 꽂아 놓은 상태에서 키트 내로 들어가게 되고요.
안티에이징 목적으로 꾸준히 받겠다 하는 목적으로 했었을 때 가장 좋은 시술이라 보면 될 거 같고 다른 리프팅 시술의 병합으로도 저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시간에이어서 오늘은 또 줄기 세포 특집으로 찾아 배웠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지금 줄기 세포 시술이 일어나고 있는 배경과 혈액 줄기 세포에 기대할 수 있는 효과와 단계 거기서 실제로 어떤 장치를 쓰면은 더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어떤 분들이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이제 오늘은 그 과정을 직접 보여 드리려고 하고요. 이전에 촬영한 영상을 바탕으로 소개를 드릴 거고 요것만 보시면서 준비해도 충분히 이해하시는데 전혀 우리는 없을 겁니다. 그러면 제가 직접 받아보는 영상을 우리 같이 보면서 하나씩 좀 설명을 드려 보도록 할게요.
화면을 보시면은요. 이것이 저의 파례입니다. 피부가 좀 까맣죠.
여러분이 그냥 병원 가셔서 혈관 찾고 이제 혈액을 뽑는 것처럼 체열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테터를이 밀어 놓고 추사기를 달고 피를 송송송송 뽑아내게 되고요. >> 근데 피는 어느 정도 뽑아내나요?
아, 거는 어느 정도 시술을 하는지에 따라 다른데요. 이 피를 다 쓰는게 아니라 그중에서도 농축된 특정 성분만 쓰다 보니까 한 10분의 정도를 사용한다 보면 되세요. 그래서 실제로 뽑는 양은 좀 많은데 사용하는 량은 그렇게 많지 않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에 뭐 내가 피부만 한다 하면은 한 30 정도 뽑을 수가 있는데 뭐 두피도 한다, 흉터도 한다 하면은 그만큼 좀 비례해서 늘긴 하겠죠. 그렇다고 정말 헌하듯이 왕창 뽑아내는 거 아니다 보니까 그 피 뽑히는 거 자체에 대한 주름이 쓰신 분들도 간혹 있잖아요. 근데 너무 많이 뽑히는 거 아니니까 그 부분은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래서 비가 뽑히게 되고요. 놓고 압력으로 당겨서 뽑은거다 보니까 약간 우리한 느낌의 통증은 있어요. 그래서 체열이 이제 다 진행된 상태고요.
여기까지 체열된 걸 보여 드렸습니다. 자, 그다음은 무균 키트에 이제 혈액을 옮겨 담아야 되는데 오른쪽에 보이시는 요게 무균 키트라 보시면 됩니다. 이 키트마다 성능의 차이가 약간 있긴 한데 키트 제조 회사가 우리나라에 몇 가지 대표적인 것들이 있어요.
어쨌든 다 허가를 받고 통과한 키트들이다 보니까이 키트가 좋거나 안 좋거나에 따라서 효과 차이가 엄청난다 요런 건 아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되고요. 당연히 저희는 허가받은 좋은 키트를 사용하고 있다. 뭐요 시술를 하는 병원들은 다 그런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이 키트 부위에서 혈액을 옮겨담아서 요렇게 넣어 주게 되고요. 넣은 다음에 약간의 처치가 필요한데 요거를 약간 돌려서 아래쪽으로 옮겨담 줍니다. 이렇게 옮겨 담는 이유는 원심 분리를 할 때 더 잘 분리가 되기 위해서라고 보시면 될 거 같고요.
마지막으로요 원신 분리기로 가서 투열을 해 주게 됩니다. 그러면 지금 보면 왼쪽 오른쪽 대칭이 맞춰졌죠? 어,이 상태에서 무게 균형이 이루어지면서 돌아가게 되면은 분리가 잘 된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여기까지 체열을 하고 무균적으로 그것을 키트 내에 옮겨 담았고요. 그다음에 키트를 이제 원신 분리를 돌리게 됩니다. 이제 원신 분리를 마친 상태에서 기트를 보면은 요런 상태가 됩니다.
요거는 어떻게 보면 옛날에 과학 시간에도 배우는 건데요. 아래쪽에 혈구들이 모이고 위쪽에 혈장이 모이고 그 가운데 부분이 우리가 원하는 핵심 성분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다시 보여 드리면은 이렇게 깔끔하게 잘 보이죠?
어, 위쪽이 그래서 조금 단백질들이 많이 분포돼 있는 액체라 보면 될 거 같고 아래쪽들이 이제 혈구들이 척혈구들이 모여 있는 부분인데 우리가 아까 30cc를 뽑으면은 한 3mm 정도만 사용한다고 했잖아요. 그래서이 키트에서도 중간 부분만을 뽑아내게 됩니다. 그래서 여기에는 이제 단백지들이 떠다니는 부분이라 보면 될 것 같고요.
여기는 이제 사용하지 않는 적혈구들이 무거운 혈구들이 보여서 이렇게 빨갛게 보인다고 보면 되는데요 중간 성분, 핵심 성분이라고 보면 될 거 같고요 부분을 추출하게 될 겁니다. 병원에 따라서는요 노란 혈장을 사용하는 병원도 있어요. 어쨌거나 요게 어 신체 친화적인 우리 몸에서 뽑은 물질이다 보니까 식 관리가 끝나고 얼굴 전체 뿌려드린다거나 아니면 요것까지 주사를 해 주는 병원도 있는데 그건 조금 병원마다 다르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맞으면 뭐 좋다. 근데 사용하지 않는 것도 있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 핵심은이 중간에 버핏층에 농축되어 있는 줄기 세포와 혈소판 백혈구 성장인자들이 중요하다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중간에 있는 성분들을 분리해내는 과정이고요.
이걸 분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키트다 보니까이 키트의 구조 자체가 이렇게 돌렸을 때 쉽게 주사기로 옮겨 담을 수 있게 되겠고 지금 보는 과정이 그 과정이라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키트마다 다르지만 이렇게 밀었을 때 위쪽에 있는 성분는 올라가지 않고 아래쪽에 있는 성분만 지금 위로 올라가고 있죠. 이 이 중간에 보시면은 처음에는이 빨았던 부분이 위로 점점 점점점 올라가다가 위로 보이면서 딱 중간이 되는 시점에서 이제 빨간게 올라갈 것 같다 하면은요 상태에서 이제 딱 멈추는 겁니다.
그래서요 부분은 이제 사용하지 않는 것인데이 밑에 있는 걸 돌돌돌돌 돌리게 되면은 이게 점점점 위로 올라오게 되면서이 중간에 있는 성능들이 위쪽 주사기로 들어가 고이게 되고요. 딱이 빨간게 올라오지 않을 때까지 해서 끊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은 바로이 맛있는 사과주스와 같은 빛깔을 띄는 아주 농축된 훌륭한 우리가 써야 될 성분들이 여기 모이게 된다시고 요게 어떻게 보면은 혈액 줄기 세포의 키자 꽃이다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실상 여기까지 진행을 한 다음에 시술을 바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이 사과주스 액체가 모이게 되면은 요게 아까 30mm의 혈액을 뽑으면 3mm가 나온다고 했잖아요. 그 부분을 1cc 주사기로 세 개로 나눠 가지고 얼굴이나 두피, 흉터 치료 등에 쓰게 되고 뭐 사람에 따라서 그냥 아토피가 뭐 팔꿈치나 뭐 무릎에 심하다 하는 그런 부분에 주사를 할 수도 있겠죠.
내가 또 관절이 안 좋다 하면 긴 주사기를 사용해서 그 부분에 주사하는 경우도 있고 요거의 활용도는 조금 무궁무진하다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근데 제가 말씀드렸다시피이 상태에서도 수술이 진행 가능하지만 필요한 다른 조치나 장치들을 병원에 따라서 더 해 드리는 병원도 있다고 말씀드렸죠. 거기서 중요한 것이 지금이 사과주스 안에 어 좋은 세포들이 담겨 있지만 그 효과를 보기 위해서 세포수를 늘리는 것이 아닌 세포 자체가 만들어내는 엑소을 늘렸을 때 그 효과가 곱하기가 돼서 더 올라간다고 말씀드렸고 엑소점을 바로 추내해 주는 장치를 처리하게 되는 과정을 이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그 장비 자체 본체가 있고 지금 보시면은 청록색계 직사각형 키트가 있는데요. 이 키트가 그 장치 안에 들어가는 어 외부 키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넣어 가지고 혈액을이 안으로 넣어 주는 겁니다.
그래서 그 과정을 지금 같이 보실 거고요. 이렇게 혈액을 꽂아 놓은 상태에서이 키트 내로 들어가게 되고요. 이렇게 들어갔었을 때 어 보시다시피 빨갛게이 키트가 예쁘게 채워지게 되고 요것들을이 장치에 넣어 가지고 특수한 처리 과정 어 로를 낮추고 특정 파장대의 빛을 쏴아주면서 안에 있는 필요한 혈구나 인자들이 엑소점을 방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이 장치 자체에서 걸리는 시간은 대략 10분 정도라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넣어 주면은 장치를 거쳐 가지고 병원에서 만든 세트값을 통해 가지고 득점 온도와 에너지를 주는 것이죠. 요 부분은 병원마다 조금 노하우가 다를 순 있습니다.
네. 그래서 여기까지 요약을 드리자면은 어 여러분의 혈액을 잘 체열한 다음에 주사기에 담은 혈액을 어 무균적인 키트로 응담고 그 키트를 통해서 원신 분리를 시켜 준 다음에 원신 분리가 되면은 혈고 혈장 버핏 코트층이 분리가 되고 중간에 있는 핵심 성분들을 농축된 것을 잘 뽑아 준 다음에 그 상태로 시술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요거를 엑수점 처리를 한 번 더 한 다음에 이제 주사기로 옮겨 담아서 그것을 피부나 두피나 아토피나 흉터나 정맥 주사로 사용을 한다. 요것이 지금 시중에서 진행되고 있는 어 혈액 줄기 세포 시술의 거의 99%라고 보면 될 거 같고요.
이 이 상태에서 뭐 기술이 더 개발된다거나 아니면 정말 법이 풀리면서 배양이 좀 더 개발된다거나 아니면은 뭐 골수나 지방을 통해서 시술를 할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 보면은 여러분들이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을 받지 않고 안전하게 그러면서도 간편하게 효과 있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쩌면 25년 1시점에서 우리가 재생 의학 쪽에서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고 누릴 수 있는 부분 이게 베스트가 아닐까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궁금한게 어쨌든 내 피를 뽑아 가지고 시술을 하는 거잖아요. 그러면 조금 젊을 때 시술을 받는게 좋을까요?
아, 젊었을 때 시술을 반응해 줬다. 간혹 그런 질문을 하시는 경우도 있고 교육자분도 그렇게 설명을 하셨어요. 아까 이제 키트가 있고 이렇게 돌렸을 때 혈구층이 있고 단백질 액체이 있고 중간에 농축된 층이 있다고 했었을 때 그 포피코트 층이 사람에 따라서 정말 잘 안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부분은 어쨌든 혈액의 퀄리티를 따졌다면은 좀 탁하다, 건강하지 않다. 뭐 이렇게 표현 안 되겠지만 더럽다라고 볼 수가 있는데 여기 젊은 분들일수록 버핏층이 잘 어 분리가 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이제 30 초중반으로서이 부분이 아직 건강하다 보니까 뽑는 분도 되게 간판을 하시더라고요.
아, 원장님 참 이게 맑고 이쁘다라고 하셨는데 어, 나이 가드신 분들은 이게 실제로 좀 덜 나오다 보니까 내가 30cc 혈액을 뽑았는데 분리해는 혈액이 30cc가 안 되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그럴 경우에도 어쩔 수 없이 그 부분을 통해서 최대한 효과 있게 진료를 받아들이는 거죠. 근데 어쨌든 어 남의 것이 아닌 자가 내 것으로 하는 것에 의가 있기 때문에 어 나이가 들었든 안 들었든 어 내 것으로 하는 거에 멋이 맞고 그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보여 주는 것이고요.
그렇지만 그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사람마다 좀 차이가 있다고 했었을 때 젊은이를 받으면은 그런 부분에서는 좀 더 나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근데 이게 다른 주사 시술이나 스킨 부스터랑 >> 같이 병행해서 받아도 상관없어요네. 같이 병행해서 받아도 상관 없는게 어쨌거나이 부분 또한 피부에 부담이 안 되는 내 것으로 만든 인체 유래물을 써서 지수를 하는 것이고 다른 시술 또한 내 것은 아니지만 어 안전한 검증 과정을 거쳐서 나온 재생 물질이라든가 플라겐을 만들어든가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는 문제가 되진 않지만 그렇다고 사람이 하루에 주사를 엄청나게 많이 맞을 순 없잖아요.
그러다 보니까 어 어떻게 보면은 스킨 부스터라는 분류에서는이 혈액 줄기 세포를 사용한 것이 끝판왕인 것이고 다른 시술을 한 가지 정도는 병행해 볼 수 있겠지만 그 이상으로 추천을 드리고 있지는 않고요. 비용적인 이슈에서라도 보통 줄기 세포 스킨 부스터를 한번 받으면 다른 것들을 받기는 조금 어렵지 않나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 근데 막 이미 얼굴에 혹시 필러나 뭐 그런 거를 받으신 분들은 층이 겹치거나 그러잖아요.
>> 네. 어, 요거는 뭐 비단 이런 주기세포 시술이 아니더라도 간혹 많이들 여쭤 보시는 건데요. 필러가 들어가는 부위는 부위에 따라 좀 다를 수 있지만 큐P, 진피, 지방 근육 뼈가 있으면 지방층, 근육층, 뼈층 쪽에 위치하는 것이고이 진피프피층에는 필러를 란한 목적이 있지 않는 상 넣지를 않거든요.
근데이 주기 세포 시술 같은 경우에는 진증에 들어가기 때문에 아예 층이 달라져 사실 같아도 큰 무리는 없지만 애초에 다르기 때문에 더더욱 걱정할 필요는 없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각각의 효과 볼 수 있는 부분이 좀 다르다 보니까 정말 내가 안티에이징 목적으로 꾸준히 받겠다 하는 목적으로 했었을 때 비용 부분을 무시한다면은 가장 좋은 시술이라 보면 될 거 같고 탄력이라던가 재생이라던가 모공이라던가 피부톤 결광 주름 이런 부분의 효과를 볼 수가 있는 것이고 어쨌거나 재생을 도와주는데 가장 타월하기 때문에 붓부티 또한 열을 가해서 피부에 상처와 자극을 주고 그것이 좋아지면서 더 좋아지는 것인데이 좋아지는 재생 과정을 주사 자체가 도와줄 수 있다 보니까 다른 리프팅 시술의 병합으로도 저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플러스 염증을 잡아준 효과가 있다 보니까 아토피 피부염이라든가 주사 피부염 등의 얼굴이 좀 상태가 좋지 않은 분들의 건강 목적을 위해서도 괜찮고 흉터 치료 또한 재생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지를 과정에서 사용한 약물을요 주기 세포 약물로 해 주게 되면은 정말 효과가 좋아진다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뭐 다른 부분도 말씀드렸죠. 이제 두피 부분에 있어서도 탈모를 예방하거나 탈모가 증인 분들에게이 모바일 쪽에 성장인자에 도움이 있기 때문에 그런 두피 탈모 부분에도 도움이 되고 마지막으로 어 기능적으로 피로를 풀어 준다던가 내가 신체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목적에서도 정맥 주사로 사용을 해서 필요한 성분이나 인자들이 우리 몸에 닫혀 있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은 부분을 찾아가서 그 부분을 도와주는 효과 전신적인 목적으로도 쓸 수가 있어서 되게 사용 목적은 다양하기 때문에요 부분에서 내가 필요함을 느낀다 하면 한번 문의를 해 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요 부분은 어쩔 수 없이 어쨌든 첨단 기술 분야이고 여기에 사용되는 재료나 장치의 가격 또한 높기 때문에 소비자가 부단하는 미용 목적으로서 부담하는 금액치고이 혈액 줄기 세포는 아직 높긴 하거든요.
이 이 부분을 너무 과한 기대감을 넣어서 정말 지나치게 많이 받는다면 문제긴 하겠지만 어쨌거나 요런 적절한 신기수를 적절한 비용과 가격에서 드린다 하더라도 어느 정도 소비자체에서 느끼는 비용은 아직까지 높은 편이다 보니까 그런 부분에서 여유가 되는 분들이 저는 받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안 받는다고 큰일 나거나 이런 건 당연히 아니기 때문에 어 여러 가지 미용 실수를 받아보았는데 어 요런 부분이 나왔구나 어 근데 나한테 부담은 크게 되지 않는다 하는 분들한테 저는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네 그러면은 이상 그동안 원리와 과정에 대해서 오늘 설명을 드려 보았고요.
영상을 보시고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댓글이나 문의로 편하게 질문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장 앙동현습니다. 감사합니다.